김임복 초빙교수는, 영성치유교육전공을 담당하고 있으며, 미국 Florida Beacon College & Seminary에서 Dr. Daniel E. Hebron 교수의 지도로 박사학위 Th.D 를 취득했다. 관심 연구 분야는 영성치유에 관심을 가지고, 영적분별력과 치유, 성령치유와 은사개발, 타학문 치유영성, 오순절 영성치유, 영성치유의 실제, 믿음과 치유의 관계에 대해 연구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오순절 산실이라고 불리우는 순복음 최초의 신학교인 순복음신학교에서 신학을 전공하였으며, 성령의 강한 능력과 은사를 체험한 후, 수 회에 걸친 장기 금식을 통한 하나님의 만남과 신비한 체험을 하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더욱 신학 연구에 매진하게 되었고,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각국 목회자 및 현지 선교사 세미나” 를 70회 (1회당 2박3일 세미나) 이상 인도하였다.
광신대학교, 한세대학교 대학원, 미국 International College & Graduate School를 거쳐 미국 Florida Beacon College & Seminary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저서로는 요한복음 강해, 40일 후 영적 세계로 가는 길, 이사야 핵심강해, 요한계시록 강해를 출간하였고, 로마서 강해를 집필 중에 있으며, 기하성 교단 사회복지국장, 부흥사회 상임회장, 광주광역지방회장등을 역임 또는 수행하고 있으며, 순복음광주신학교와 총회신학대학원 학장으로 현재까지 섬기며 후학들을 양성하고 있다.
순복음무등교회를 1994년 7월에 개척하여 현재까지 담임으로 섬기고 있으며, 부인과 사이에 두 아들을 두고 있으며, 복음증거 하는 일과 후학 양성과 영성치유교육에 힘과 열정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