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신대-교육원(AMP)소개-WGST-목회지도자교육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목회지도자교육원소개

교육원(AMP)소개

홈 목회지도자교육원소개 교육원(AMP)소개

할렐루야!

본 AMP(목회최고지도자과정)가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주님의 은혜가운데 아름답게 출발하여 우리 주님의 능력이 함께 하셨음을 전합니다.
하나님을 경외하며 그분의 나라를 위해 수고하는 모든 목회자 분들께 반가운 소식을 전하며, 교회와 가정에 성령의 인도하심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삼가 드릴 말씀은 한국 미래교회가 요구하는 목회자 양성을 위하여 목회자들의 교육이 계속해서 필요하고 업그레이드된 학문과 영성을 재충전해야할 필요성을 느껴 본교는 ATA Program(아시아신학연맹 교육과정)에 준한 목회최고지도자과정(Advanced Ministry Program)을 개설하였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한국 교회 목회자들 여러분에게 새로운 비전과 활력과 자부심을 부여함으로써 21세기 미래 목회 사역과 글로벌시대에 맞는 최고지도자의 자격을 취득하는 교육의 장이 될 것입니다.


본 AMP(목회최고지도자과정)는 목회연구원과정(6학기, 2년)과 실천신학연구원과정(6학기, 2년)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탁월한 본교의 교수진들 및 깊은 영성과 오랜 목회의 경험이 풍부한 국내의 저명한 강사진들을 초빙하여 주 1회(월)교육합니다. 뿐만 아니라 본교정규과정 진학 시 입학금전액 면제 등 본원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혜택들도 함께 누릴 수 있는 특전들이 있음도 알려 드립니다.


이 모든 것이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행1:8)는 예수님의 지상 명령을 수행하는데 본원이 앞장서고자 하오니 많이 동참해주실 것을 당부 드립니다.


귀 교회의 부흥과 성장이 하나님과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담당부서
목회지도자교육원 행정실
031-270-6116 / 031-270-6032 / amp@wgst.ac.kr